관절보궁 가격 및 효과 정말 좋을까요?
관절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40대이다 보니 관절 건강 기능 식품에 눈길이 가는데요. 주위에서도 관절 보궁을 많이 드시고 추천해주십니다. 트로트 가수 '김연자'씨가 광고하는 것을 자주 봐서 그런지 낯설지 않더라고요.
그렇다면 관절보궁 효과와 가격 정보에 대해 미리 알아두면 좋겠지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관절 보궁이란?
관절 보궁은 오랜 임상시험 끝에 개발된 뼈/관절 전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미국 FDA 승인을 받았으며, 식약처에서 인증한 MSM으로 관절 건강 연골에 도움을 주고 17가지의 한약재와 기존 글루코사민보다 흡수율이 3배나 높은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프랑스산 해조칼슘, 비타민D 등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때문에 관절 및 연골에 도움을 주며 정상적인 혈액응고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효과적이며, 이는 실제 임상실험에서도 확인됐다고 하네요. 최근에 컴파운드 K 원료가 추가되어 체내 흡수율이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관절보궁 제품은 이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액상 형태의 마시는 ‘보’와 정제 형태의 먹는 ‘궁’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두 가지 형태의 보와 궁으로 하루 두 번 이중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관절보궁 효과
업체에 따르면 관절보궁 '보'는 MSM 중 최상급인 OptiMSM원료를 사용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Rg3와 Compound-K 원료 사용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여 기존 제품들에 비해 흡수율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관절 보궁 '보'는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섭취 방법은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2번 드시고 1회 1포씩 섭취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MSM이란?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있으며 관절의 연골, 인대, 연골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관절 및 연골 조직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용한 성분입니다.
미국, 캐나다, 일본, 유럽 등 국내외에서는 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다양한 연구 자료를 통해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고령화 스포츠 활동인구의 증가로 관절이 불편하신 분들이나 관절 및 연골 건강을 걱정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성분입니다.
관절보궁 '궁'의 주원료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 중 하나로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근육 및 신경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칼슘 부족 예방 및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서 잠깐! NAG (N- 아세틸글루코사민/ N-Acetylglucosamine)란?
연골의 구성 성분이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친의 연골 건강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초유에도 많은 양이 들어있으며, 몸 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섭취되어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로코사민입니다.
관절 보궁 '궁'은 타정 제품으로 1포에 2정씩 포장되어있으며, 섭취방법은 1회에 1포(2정)를 아침, 저녁으로 2번 섭취하시면 됩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도록 규정되어있어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상담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을듯합니다. 중고나라와 같은 중고사이트를 보면 가격을 어느 정도 예상할 수는 있습니다.
관절 보궁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상담을 통해 정확한 가격을 상담사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후기를 보면 관절 통증 완화에 비교적 효과적이었다는 글들이 많았고, 손가락이 찌릿찌릿한 증상이나 저림 증상도 완화되었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관절 보궁이 필요하신 분
- 관절이 뻣뻣하다고 느끼시는 분
- 노후 건강을 대비하실 분
- 출산 후 관절에 무리를 느끼시는 분
- 갱년기 여성 건강 대비
- 계단 오르기가 힘겨운 분
관절염 예방을 위해서는 수영, 자전거 타기, 평지 걷기 등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을 주 3회 이상 30분 정도로 가볍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꾸준한 운동은 관절 주위의 근육 강화, 관절 경직 예방, 뼈와 연골조직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관절염 예방을 위해 건강기능 식품도 잘 챙겨 먹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