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버드박스 후기 산드라블록 주연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버드박스 산드라블록 주연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최근에 지인이 넷플릭스 영화에 푹 빠졌다면서 공포영화 한 편을 추천해주었습니다. 바로 산드라블록 주연의 버드박스인데요. 사실 넷플릭스에 접속하면 추천영화로 예고편이 자주 나와서 보기는 했지만 선뜻 재생 버튼을 누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주말에 딱히 할 일이 없어서 큰맘 먹고 미뤄뒀던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를 감상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추천 버드박스

버드박스

감독 수잔느 비에르
각본 에릭 헤이서러
제작 크리스 모간, 클레이턴 타운샌드, 스캇 스투버
장르 드라마, 공포, SF, 스릴러
출연 산드라 블록, 트로반테 로즈
상영 시간 124분
상영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줄거리

원작은 조쉬 말러맨이 쓴 소설이다. 넷플릭스의 영화 '버드 박스'는 이 소설을 영화화한 것이다.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 미지의 ‘그것’을 본 모든 사람은 이해할 수 없는 광기에 휩싸인 채 자살한다. 세상이 망하고 5년 후.  두 눈을 가리고 세상을 멸망시킨 존재가 활보하는 지옥과도 같은 집 밖으로 나선 멜로리. 
멜로리 밖에 모르는 두 아이의 손을 꼭 쥔 채, 일말의 확신조차 없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감추고 희망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과 아이들. 용케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또다시 위기에 처한다. 안전한 곳을 향해, 그들은 필사적인 모험을 감행한다.

버드박스 줄거리


버드박스 후기

버드박스의 결말이 너무 궁금해서 상당히 몰입하면서 봤습니다. 생각보다 공포스럽지는 않았지만 심장은 쫄깃쫄깃! 긴장감은 상당했습니다. 괴생명체의 모습이 공개되는지 여부는 '버드 박스'의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눈이 마주치면 자살 바이러스가 퍼진 것처럼 눈빛이 달라지며 창문에 머리를 들이받고, 스스로 자동차에 뛰어드는 등 절대적인 존재는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만듭니다. 도로에 거대한 그림자가 드리우거나 출처를 알 수 없는 속삭임이 들리고, 혹은 차창을 모두 가린 탓에 자동차 센서로 감지되는 괴생명체는 영화를 보는 내내 상상력과 공포를 자극하며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영화 속에서는 쉽게 그 존재를 드러내지 않기에 더욱 긴장감 있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새들은 이 시그널을 미리 알 수 있수있는 희망적인 존재로 나오는데요. 집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이 마치 새장 속의 새처럼 느껴지더라고요. 제목이 왜 버드박스인지 궁금했는데 영화를 보니 해소가 되었습니다. 다만 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났는지 원인과 결과는 영화속에서 확인 할 수가 없었습니다. 영화를 다보고나서 뭔가 개운치않은 느낌은 어쩔 수가 없네요.  최근에 공포영화는 손도 못대고 못보는데 버드박스는 스릴감도 적당하고 너무 공포스럽지않아서 볼만했던것 같아요. 한여름 긴장감있는 스릴러 영화를 찾으신다면 버드박스 추천해봅니다.

특히나 오랜만에 보는 산드라블록의 연기는 여전히 대단했습니다. 예전 키아누 리브스와 함께 출연했던 영화 스피드에서 처음 봤었는데 세월은 지났어도 미모는 여전하더라고요.

산드라블록 키아누리브스

 

산드라블록 샌드라 애넷 불럭은 미국의 배우이다. 영화 배우 조합 상을 수상하였으며 골든 글로브 상에 두 번 지명된 독일계 미국인 할리우드 배우이다. 
출생 1964년 7월 26일 (55세), 미국 버지니아 알링턴 군 
171cm 
자녀 루이스 바르도 블록, 라일라 블록
출연영화 프로포즈, 블라인드사이드,미스 에이전트, 스피드, 그래비티, 버드 박스, 오션스에이트, 미니언즈, 당신이 잠든사이에, 투윅스노티스, 레이크하우스, 네트, 28일동안, 데몰리션맨 등등 

중학교 때 스피드 1편을 보고 키아누 리브스 앓이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 스피드를 10회 이상은 봤었던 것 같아요. 산드라 블록도 버드 박스 홍보차 엘렌쇼에 나와서 스피드 촬영 당시 키아누 리브스를 좋아했었다고 얘기했었다고 하네요. 근데 당시 키아누 리브스도 같은 마음이었다고 밝혔었다는데,,, 서로 쌍방이었지만 표현을 못했었다고 합니다. 만일 두 사람 커플이 되었다면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아쉽네요. ㅎㅎㅎ

2020/05/21 - [드라마.연예] - 쌍갑포차 드라마 인물관계도 및 줄거리

2020/05/19 - [드라마.연예] - 웹툰 스위트홈 넷플릭스 드라마 캐스팅 정보

2020/05/14 - [드라마.연예] - 웹툰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지창욱X 김유정 케미 기대만발

2020/04/27 - [드라마.연예] - 절대쌍교 2020 등장인물 및 줄거리 흥미진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