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이연남 태국 소고기 쌀국수 강추

고양 스타필드 맛집 소이연남 태국 소고기 쌀국수 강추

 

은평구에 사는 언니네 집에 놀러갈때면 항상 들리는곳이 있습니다. 대형 쇼핑복합시설인 고양 스타필드인데요.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소이연남 태국쌀국수를 먹기위해서라도 꼭 들리는곳입니다. 저희 가족이 정말 최애하는 메뉴중 하나이거든요. 베트남 쌀국수와는 다른 매력이 있는 태국쌀국수에 완전 사로잡혀버렸어요. 얼큰한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하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고양-스타필드-소이연남-간판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1F
영업시간 10:00-21:30 / 브레이크타임 15:30-17:00
0507-1375-1067

 

고양 스타필드에는 1층에 자리잡고 있고요. 거의 주말에만 방문하다보니까 대기시간은 30분~1시간은 기본적으로 기다렸던것같아요. 기다리기 싫으신분들은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는것이 좋습니다. 평일에는 한가해서 바로 식사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고양-스타필드-소이연남-매장

 

고양 스타필드는 생각보다 안쪽이 넓은 편이예요. 테이블과 의자는 다소 불편하지만 태국처럼 이국적인 느낌이 좀 나는 곳이예요. 이날도 주말이다보니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실내도 꽉차고 대기줄도 상당히 길었어요.

 

고양-스타필드-소이연남-외부테이블

 

저희는 안쪽에 자리가 없어서 외부테이블에 자리잡았습니다. 입장하기전에 주문을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메뉴는 지난번에 왔을때보다 더 심플해졌더라고요. 하지만 전보다 음식값은 오른것 같아요. 치솟는 물가에 다들 어쩔 수 없는 상황인가봅니다. 어찌됐든 저희는 소이연남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쌀국수와 커무양을 주문했어요.

 

고양-스타필드-소이연남-커무양

 

단짠단짠 타이 바베큐 소스를 발라 구운 항정살을 커무양이라고 하네요. 독특한 향이 나서 제취향은 아니지만 남편과 아이들은 맛있다고 잘먹더라고요.

 

고양-스타필드-소이연남-레시피

 

테이블에 고양스타필드 맛집 소이연남 태국 쌀국수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 메모되어있어요.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는 고추식초 2t, 피쉬소스 2t, 고춧가루 1/2t 라고 하네요.

 

 

저희는 각자 개인들의 취향에 맞게 덜어 먹었습니다. 남편은 칼칼하게 먹는것을 좋아해서 고추식초와 고춧가루를 듬뿍 넣는 편이고요. 먹고나면 땀이 한바가지 나더라고요.

 

고양-스타필드-소이연남-소고기쌀국수

 

막내는 설탕만 첨가하고 다른것은 넣지 않는데도 맛있다고 하네요. 매콤하게 드실 분들은 고추식초와 고춧가루를 조금씩 첨가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꼭 소스를 첨가해서 먹는 편입니다.

 

고양-스타필드-소이연남-태국쌀국수

 

사진만봐도 군침이 도네요. 자주 먹지 못하는 음식이라 그런지 올때마다 감동하면서 먹는것 같아요. 소고기도 정말 부드럽고 국물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저희 언니는 하도 자주 먹어서 소고기쌀국수는 질려서 똠양누들을 먹는 편인데요. 똠양도 얼큰하고 맛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소이연남에서는 소고기 쌀국수가 제일인것 같아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것 같은데,,,저희 동네는 팔지도 않고,,,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해서 먹어봤지만 매장에서 먹는 맛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조만간 태국쌀국수 먹으러 올라가야겠습니다.

 

 

청주 외곽 남일면 예쁜 카페 어스 추천

청주 외곽 남일면 예쁜 카페 어스 추천 주말에 아이들을 데리고 카페투어하는데 재미를 느끼고 있는 요즘! 최근에 다녀온 청주 예쁜 카페 어스를 소개해볼까해요. 사실 이날은 지인의 추천을 받

lupihome.tistory.com

 

대전 월평동 고기 맛집 추천 한마음 정육식당

부모님 모시고 고기 먹으러 갈 때 항상 가는 곳이 있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곳인데요. 고기파 가족들이 정말 좋아하는 대전 맛집 한마음 정육식당 월평점입

lupihome.tistory.com

 

오창 2산단 맛집 브리키 패밀리 레스토랑 추천

오창 2산단 맛집 브리키 패밀리 레스토랑 추천 오랜만에 모임이 있어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오창 2산단 (구오창)에 멋드러지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생겼더라고요. 생긴지는 좀 됐는데 저

lupihom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