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아빠가 만드는 육회비빔밥 꿀맛!

남편이 오랜만에 솜씨를

발휘했습니다.

솔직히 요리와 살림은

저보다 남편이 일가견이 있는듯해요

정리도 깔끔하고 꼼꼼하게 잘하는데

저는 그에비해 너무 칠칠맞다 못해

좀 많이 어설프거든요.

시어머니가 워낙에 깔끔한 성격이다보니

청소며 정리정돈은 정말 칼같이 하시거든요.

그걸 보고 자란 남편은 그대로

습득이 된듯하네요.

그래서 남편한테 잔소리도 좀 듣는 편이지만

덕분에 제 게으른 성격도 좀 개선이 되는듯

합니다. ㅋㅋㅋ

 

 

 

 

 

 

아빠가 만든 요리를 누구보다 좋아하는

아이들~

특별히 이날은 육회와 육회비빔밥을 만들어서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날입니다.

육회좋아하는 큰아이를 위해서는

육회비빔밥을~ 육회를 못먹는 막둥이를

위해서는 볶음 고기를 만들어 주셔서

한끼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재료 손질부터 데코까지

모두 아빠의 솜씨입니다.

마침 고사리볶음이 집에있어서

더 고소하고 담백하게 먹었네요

육회를 너무나 사랑하는 저희집 남자들인지라

전문점가서 먹으면 양도 많지않고

가격도 후덜덜인지라,,,

정육점에서 사다가 직접 만들어

먹는게 가격대비 최고이네요!

육회가 어렵지 않은 레시피라

자주 먹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