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60계 치킨 메뉴 추천 짜파치킨 후기

60계 치킨 메뉴 추천 짜파치킨 후기

이영자 치킨으로 유명한 60계 치킨에서 요즘 신메뉴로 나온 짜파치킨이 핫하지요?! 저희 집 꼬맹이들도 짜파치킨 사달라고 난리입니다. 그래서 어제 드디어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오늘은 리얼 짜파치킨 후기와 60계 치킨 메뉴 추천 정보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요일은 남편 회사에서 가정의 날이라고 지정을 해놓아서 칼퇴를 하고 오는 날이에요. 그래서 이날도 치킨데이로 지정하여 벼르고 벼르던 60계 치킨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메뉴는 짜파치킨 달콤한 맛과 윙+봉+다리 콤보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짜파치킨 비주얼에 깜짝 놀랐네요. 까만 치킨은 처음 봅니다. 이름 값하나 봅니다. 우선 아이들이 매운맛을 못 먹는 관계로 달콤한 맛을 주문했는데요. 그 맛은 정말 우리가 잘 아는 맛!이었습니다. 짜장 소스를 버무린 치킨이에요. 짜장면 좋아하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죠?!

네~아이들은 정말 좋아했어요. 짜파게티 맛이 난다면서 처음에는 정신없이 집어 먹더라고요. 그러다가 금방 질리는지 반도 못먹고 윙+봉+다리 콤보로 자꾸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짜파치킨 후유증으로 먹고 난 후에 얼굴이 짜장 범벅이 되었어요 ㅋㅋ

일단 짜파치킨은 간이 쎄서 호불호가 갈릴듯합니다. 처음 맛보는 치킨 맛의 신세계였으나 저랑 남편 입맛에는 안 맞더라고요. 저랑 남편은 옛날통닭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은 또 엄청 좋아할 듯합니다. 후기를 보니 매운맛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윙+봉+다리 콤보가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맛있는 부위라 남김없이 싹쓸이했네요. 배민 리뷰 이벤트 서비스로 온 치즈스틱도 별미예요~치즈가 쭉~~~ 쭉~~ 맛있습니다. 

60계 치킨 메뉴를 모두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고추콤보, 간지 치킨, 후라이드 치킨, 이번에 먹은 짜파 치킨, 윙+봉+다리 캄보, 총 5가지를 먹어보았습니다. 이영자 언니가 추천하는 60계 치킨의 인기 메뉴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고요.

  • 개인적으로 먹어본 바 고추치킨은 치킨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술안주로는 안성맞춤이었습니다.
  • 간지치킨은 단짠단짠의 정석!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맛입니다. 밥이랑 먹어도 괜찮아요.
  • 후라이드 치킨은 확실히 새 기름으로 튀겨서인지 깔끔하고 겉바속촉의 매력만점이었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해서 괜찮았어요.
  • 윙+봉+다리 콤보는 맛있는 부위만 모아놨기 때문에 이 부위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일듯합니다.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푸라닭 치킨 메뉴 추천 요즘 저희 가족이 푹 빠지 치킨집이 있습니다. 바로 푸라닭인데요. 개인적으로 푸라닭 모델인 정해인씨 때문에 더 먹고 싶어서 제가 적극적으로 추천한 치킨이기도 합니�

lupihome.tistory.com

 

 

뚱보균 없애는 방법

뚱보균 없애는 방법 남들과 똑같이 음식을 먹어도 유독 살이 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 또한 그 사람들 중의 한 명으로 평생 다이어트라는 숙제를 짊어지고 살고 있습니다. 같은 양을 먹어도 �

lupihome.tistory.com